게시판

현재위치

  • 글씨크기확대
  • 글자크기기본
  • 글씨크기축소
  • 인쇄

Q&A

윈도우10 에듀 계정 관련 문의

Q&A 게시물 : 상세,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
작성자 구교성 작성일 2020/04/16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답변글
작성자 : 정보전산원        답변일 : 2020/04/17

안녕하세요 정보전산원입니다.

onthehub.com를 통해 받으신 라이선스의 경우 해당 서비스는 마이크로소프트나 경북대에서는 관리 권한이 없으며

https://kyungpook.onthehub.com/ 로그인 후 상단 -> "도움말" -> "하단 "문의처" ->  "이메일" 메뉴를 통해 메일로 해당 문의를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일본어 및 중국어로 이용 가능.)




=================[이하 원글]=================
[원글] 구교성 님이 쓰신글
---------------------------------------------
제목 : 윈도우10 에듀 계정 관련 문의
내용 : 재학생 시절 학교에서 배포하는 윈도우10 에듀버젼을 노트북에 설치했었습니다.
이후 노트북 사용에 불편한 점이 많아 조직과의 연결을 끊기 하려고 했으나,
개인 계정에 관리자 권한이 없어서 그런지 조직과의 연결이 끊어지지가 않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AzureAD 서비스이고, 마이크로소프트측 QnA에 학교 IT관리자에게 문의를 하라고 나와있어 문의글을 올립니다.
개인 메일이나 문의글에 답변 부탁드립니다.

재학생 시절 학교에서 배포하는 윈도우10 에듀버젼을 노트북에 설치했었습니다.
이후 노트북 사용에 불편한 점이 많아 조직과의 연결을 끊기 하려고 했으나,
개인 계정에 관리자 권한이 없어서 그런지 조직과의 연결이 끊어지지가 않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AzureAD 서비스이고, 마이크로소프트측 QnA에 학교 IT관리자에게 문의를 하라고 나와있어 문의글을 올립니다.
개인 메일이나 문의글에 답변 부탁드립니다.
a